오 펜 바 흐유압 가위식 승강대평일에 필요한 유지 보수

  • 출시 시간:2024-04-16 18:35:04
  • 핵심어:

  • 페이지 뷰:155
  • 빠른 설명:

    오 펜 바 흐,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기계 오일 탱크 내의 기어 오일이 규

기사 내용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기계 오일 탱크 내의 기어 오일이 규범적인 용적을 했는지 검사하고, 기계 오일 탱크가 기름이 스며들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기어 오일이 부족하다면, # 기어 오일을 더하십시오. 이런 종류는 철물점에서 모두 있을 것입니다.

오 펜 바 흐전력 공급 케이블을 승강기 전원 상자 내의 총 전원 스위치에서 현장 전력 공급 상자에 연결한다;케이블 케이지에 케이블을 상태로 넣습니다.케이블의 한쪽 끝은 케이블 케이지 하단에서 전원 공급 장치에 연결되고 다른 쪽 케이블 베이는 케이블 케이지에 연결되어 전기 상자에 연결됩니다.케이블 케이지는 케이블 베이 아래에 설치하여 케이블이 그 중심에서 당겨지거나 케이블 케이지에 넣어 가스 검사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디버깅 전에 먼저 중장비로 표준절을 설치한 후 다음 절차에 따라 디버깅한다: 접지 저항 측정기는 엘리베이터 강철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의 접지 저항을 측정하며, & omega보다 크면 안 된다;볼트메가오미터미터로 전기기계와 전기부품의 대지저항을 측정하면 & omega;;각 설치 스위치를 검사하고, 각각 우리에 있는 각 문을 열고, 밧줄을 끊어 보호 스위치, 상하한위 스위치, 스위치 등을 검사한다.일할 수 있어야 한다;모터 경계를 점검하다.바구니의 상하 운동 방향은 조작함에 표시된 방향과 일치해야 한다.일반 시공 엘리베이터 크레인 설치: 크레인은 크레인 꼭대기 크레인에 설치하여 크레인 구멍에 설치하고, 크레인 안에 중심 베어링을 설치하며, 압력 패드를 설치하고, 볼트로 고정한다.나는 모두가 위의 글을 보고 모두 유압 화물 사다리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했다고 믿는다. 유압 화물 사다리는 겨울에 고장이 나기 쉽다.

작업 전에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각 부품을 진지하게 검사하고, 나사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유압 파이프라인 부품이 누출되었는지, 전선 접점이 느슨해졌는지, 파쇄시키고 단열, 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시스템에 충격 압력을 발생시킨다. 충격 압력은 유압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오일 봉인과 고압 오일 파이프 이음매와 호스의 압합부가 너무 일찍 효력을 상실하고, 기름이 새거나 파이프가 터져 넘침 밸브가 빈번하게 상승한다.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절류 밸브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오 펜 바 흐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다른 몇 가지 형식과 다르다. 이 승강기의 재질은 알루미늄합금 재질로 무게가 가볍고 외형이 더 아름답다. 단점은 적재량이 가볍고 간단한 고공 수리 작업에만 적합하며 ~명의 탁아 작업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오 펜 바 흐유압 가위식 승강대평일에 필요한 유지 보수



자동화 기술의 승강 플랫폼은 실제 조작에서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편리하다.안전 계수가 높고 신뢰성이 강하다.이것은 이상적인 선택이므로 반드시 각종 작업장의 고공에서 작업해야 한다.승강 플랫폼 자체의 재료는 고품질의 강철 구조이다.레이저 용접 기술 전자 설비.양면 용접 성형 가공 공정을 실제로 조작하다.서비스 플랫폼에는 수평 경보기, 정적 밸브 및 전자동 안전성판 등 사전 경보가 있는 보험장치가 설치되어 있다.따라서 서비스 플랫폼의 응용과 운용에서의 안전 계수는 틀림없이 믿을 만하다.가공공장 생산작업장 및 그 도시강당, 공항 또는 과학기술원의 고공작업에 적용된다.전문적으로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검수: 시험기가 완성되면 현장을 정리하고 기타 잡동사니를 제거하여 사용에 투입한다.요약: 과학 기술의 발전에 따라 고정 엘리베이터의 성능이 점점 강화됩니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오 펜 바 흐승강 유압 플랫폼,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우선 으로 봉사 하 다엘리베이터 설비의 기어 펌프 손상과 무압력 향상으로 인해기어 펌프를 교체하다.

설치할 때 제품 가공소재의 상대 높이를 조정합니다.고공 진동 공급기 공급;장치 설치 시 위젯 올리기;중형 선반 모서리 재료, 재료;창고저장물류하역운반장소와 지게차 등 운반차량부대시설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운반 등을 전개한다.응용규정에 따라 부설설비를 배치하여 무작위로 구성할수 있다. 례를 들면 이동식승강플랫폼의 안전성안전장치,가전제품 조종;작업 플랫폼 방식;구동력 방식 등.각양각색의 배치를 적절하게 선택하여 승강플랫폼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실제효과를 얻는다.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오 펜 바 흐유압 가위식 승강대평일에 필요한 유지 보수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수리한다.

순위.우선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의 기계 작업은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충격 부하가 발생하여 기계 고장이 빈발하게 하고 사용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충격 부하는 한편으로는 기계 구조 부품을 초기에 마모, 단열, 파쇄시키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시스템에 충격 압력을 발생시킨다. 충격 압력은 유압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오일 봉인과 고압 오일 파이프 이음매와 호스의 압합부가 너무 일찍 효력을 상실하고, 기름이 새거나 파이프가 터져 넘침 밸브가 빈번하게 상승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품질의 엘리베이터를 선택합니까?우선 승강 플랫폼 제조업체를 선별한다.자신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자신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양호한 설비와 애프터서비스는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확보하고 자신이 선택한 설비가 커다란 효익을 가져오도록 확보하기 위한 것이다.그러므로 완전한 생산 자질을 갖춘 정식 공장을 선택하여 생산을 얻는다

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m를 초과하면 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

오 펜 바 흐유압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소음의 주요 원인은 기계 기구 고장, 유압 시스템 고장, 전기 설비 또는 부품 고장 등이다.오늘,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유압식 승강기에 소음이 발생하는 원인을 소개합니다.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각 약간의 매끄러움과 유압유는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수요에 따라 진행한다.

레일식 승강기, 오일 실린더의 직선 운행은 전동 체인을 당겨 테이블의 승강을 이끌고 작업을 완성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최근 몇 년 동안 비교적 보급된 화물 사다리 형식이다. 그 장점은 승강 높이가 포크식 승강기보다 더 높고 운행이 안정적이며 유지보수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오펜바흐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오 펜 바 흐유압 가위식 승강대평일에 필요한 유지 보수 정보는 당사의 오 펜 바 흐유압 가위식 승강대평일에 필요한 유지 보수, 오 펜 바 흐유압 가위식 승강대평일에 필요한 유지 보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 펜 바 흐유압 가위식 승강대평일에 필요한 유지 보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오 펜 바 흐유압 가위식 승강대평일에 필요한 유지 보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오 펜 바 흐유압 가위식 승강대평일에 필요한 유지 보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