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펜 바 흐이동 가위식 승강 플랫폼 업체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4-17 20:10:00
  • 핵심어:

  • 페이지 뷰:223
  • 빠른 설명:

    오 펜 바 흐,승강기를 사용할 때는 승강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았는지 들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반대로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측

기사 내용

승강기를 사용할 때는 승강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았는지 들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반대로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측면 틈새가 .mm보다 크면 와 같이 가이드 롤러 의 편심축과 톱니바퀴 배압 바퀴의 연결 너트를 풀고 톱니바퀴가 톱니바퀴 배평면으로 눌러져 측면 틈새가 합리적인 범위 내에 도달할 때까지 조정한다.그렇지 않으면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하며, 이때 가이드 롤러 o를 푼 다음 조정 가이드 롤러의 조정에 따라 가이드 롤러를 잘 조정해야 한다.

오 펜 바 흐전기 승강 플랫폼 - 승강 작업의 빠르고 안전한 보호를 위해 전기 승강 플랫폼은 어떻게 빠르고 안전합니까?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하다: 적재량이 과부하를 초과하고, 제외하는 것은 부하를 줄이는 것이다.과부하가 심하여 재와 중심을 조정하는 것을 제외합니다.유로에 가스를 넣고 배출하는 것은 유압유를 충분히 넣는 것이다.기름 더러워, 배출은 유압유를 교체하는 것이다.

아 보 이 스 여과 제도를 두다.유액이 통을 돌리거나 기름을 주입할 때, 세 가지 여과를 해야 하는데, 즉 통을 돌릴 때 여과, 기름을 받을 때 여과, 주유구,오 펜 바 흐8톤 이동식 등차교, 깔때기 등의 청결에 주의하여 불순물이 인유구에 들어가는 것을 엄격히 방지한다.

일부 고객은 사다리 운행이 느려질 때 설비를 가속할 수 있도록 설비의 출하 설정을 스스로 조정하는데, 휠체어 플랫폼 방지.

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

생산 원가일상적인 유지 보수 내용은 오일 파이프가 파손되었는지 기름이 새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한다.있다면 반드시 해결해야 하며 기름이 새서 기름량이 부족하면 기름을 충분히 넣어야 한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반드시 본체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상응하는 기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호를 증가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작업 원리는 기본적으로 모두 유압소의 동력 단위가 유압 오일을 움직이게 하여 압력을 발생시키고, 오일 실린더를 왕복 운동하게 하여 승강기 대면의 승강을 이끌기 때문에 유압 단위의 주요 부품이 신뢰할 수 있는지 중점적으로 보아야 한다.


오 펜 바 흐이동 가위식 승강 플랫폼 업체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



승강 무대에 사용되는 오일 튜브의 고장은 주로 네 가지로 나뉘는데 이 네 가지는 가로 파열, 세로 파열,오 펜 바 흐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천공 등이므로 우리는 사용할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

검사 기준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화물 승강 사다리이다. 그것은 유압 시스템을 구동으로 하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라고 부른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현재 사람들의 생활과 생산에 광범위하게 운용되고 있다.유압 사다리 사용 중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지 한번 봅시다.

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승강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

현재 상황을 보면 국내에서 생산된 유압 승강기는 모두 어느 정도의 기름 누출 현상이 있어 큰 자원 낭비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정상적인 사용에도 영향을 미친다. 기름 누출량이 규정된 지표를 초과하는 현상은 외부 누출로 인해 일반적으로 바로 알아차릴 수 있다. 주로 승강기의 압력 저하, 속도 급변, 심각한 지면 또는 기계 표면에 기름이 쌓이고설비는 항상 기름을 보충해야만 이전의 작업 높이를 회복할 수 있다. 일단 기름이 새면 정지하여 수리해야 한다. 강제로 조작하면 사람이 기계를 손상시켜 공기가 심각한 오염을 입게 될 뿐이다. 우리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현상을 피하여 위해를 낮게 해야 한다.

오 펜 바 흐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방,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낮은 고도는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다.또한 상부 리프팅 포인트, 형식 다양화 (단일 기둥, 이중 기둥, 기둥), 설비 운행 평온, 조작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화물 전송 경제 편리하고 요구 사항에 도달 할 수 없는 장소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 맞춤형 제조율의 배달 플랫폼,오 펜 바 흐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제품 유압 시스템 설치 추락 방지, 상하층 문 상호작용, 각 층과 승강대 작업 테이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제품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수송설비이다.승강무대기는 주로 승차조작기구 및 작업란의 동작의 데이터처리를 책임지고 승강무대의 안전구역을 계산하며 자체식 승강무대 승강플랫폼 전기제어시스템에 적용되는 주요센서에는 각도센서, 장각센서, 축경각감지기, 실린더시스템의 에너지절약 등이 포함된다.

제승강무대가 운행할 때 가마의 자중 및 하중 등 수직부하균유독은 밑구덩이의 지반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길의 벽체 및 꼭대기의 지반강도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낮고 순벽돌구조 또는 벽돌혼합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오펜바흐기타 제품 정보
  • 세 인 트 세비 로가정용 엘리베이터3개의 카테고리

    세 인 트 세비 로가정용 엘리베이터3개의 카테고리

  • 세크 사 드등차교 수리힘의 공간을 보여주세요

    세크 사 드등차교 수리힘의 공간을 보여주세요

  • 리 우 데 자네 이 루10톤 이동식 등차교대량 소비를 달성하는 방법

    리 우 데 자네 이 루10톤 이동식 등차교대량 소비를 달성하는 방법

  • 약속12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기능 및 적용 범위

    약속12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기능 및 적용 범위

  • 뇌 회전동 승강기 10미터 승강뜨거운 시장

    뇌 회전동 승강기 10미터 승강뜨거운 시장

  • 돈복층 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주간 리뷰

    돈복층 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주간 리뷰

  • 피 츠 버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분류 및 기능

    피 츠 버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분류 및 기능

  • 고 블 린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고 블 린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오 펜 바 흐이동 가위식 승강 플랫폼 업체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오 펜 바 흐이동 가위식 승강 플랫폼 업체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 오 펜 바 흐이동 가위식 승강 플랫폼 업체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 펜 바 흐이동 가위식 승강 플랫폼 업체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오 펜 바 흐이동 가위식 승강 플랫폼 업체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오 펜 바 흐이동 가위식 승강 플랫폼 업체고품질 제조를 달성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